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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★[공지] A/S, 교환, 반품 안내
작성자 주식회사 브이디코랩 (ip:)
  • 작성일 2020-01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546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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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A/S 및 교환/반품 안내


하자 이메일 접수 : Hi@vanessdeco.com (상품 수령 후 3일 이내)

카카오 상담톡 : 바네스데코 공식 채널(몰 이름 옆 체크박스 공식몰 인증마크 확인해주세요)



무상 A/S : 제품 수령 후 3개월

원목의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크렉, 칠 터짐은 재질적 특성에 기인하여 A/S 가능하며, 하자 이메일 접수 사진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.

간단한 A/S로 보이는 하자의 경우 필요한 보수용품을 발송해드릴 수 있습니다.


유상 A/S : 제품 수령 3개월 이후

OEM 수입 제품으로 A/S 불가한 상품이 있습니다. (바네스데코 측 A/S 가능 여부 확인 필수)

수리 비용 + 왕복 배송비 + 보수용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왕복 배송 도중 추가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핸드메이드 상품으로 유상 A/S 처리 시에도 100% 복원될 수 없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2. 교환 / 반품 안내


하자 기준 : 폭 0.5cm / 길이 3cm 이상의 크렉이나 칠 터짐


제품에 기준 내의 하자가 있는 경우, 동일 모델로 무상 교환해 드리고 있으며 제품의 제조 하자 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따라 A/S가 가능합니다.


(소비자 과실 또는 타 업체 수리로 인한 하자 발생 제외)


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
반품은 물류센터로 회수 확인 후 순차적으로 환불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교환 / 반품 회수 안내

- 택배 회수 : 영업소 물량에 따라 수거 방문까지 2-7일 내외 소요됩니다.

- 직배 회수 및 교환 : 배송과 동일하게 수거 방문까지 평일 기준 7-14일 내외 소요됩니다.

- 기상이나 지역별 방문 일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교환/반품 불가 사례 안내

- 하자 기준 미충족

- 스크래치 제품

- 상품 가치가 훼손된 제품

- 완충 패킹이 안된 경우


반품비 왕복 반품 배송비 고객 부담 안내 (제품별 배송비 참고)

- 고객센터 쪽에 사전 연락 없이 임의적으로 반송한 경우

- 배송 중 또는 배송 완료 이후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일 경우

- 가구 설치 이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

- 주문 상태가 배송준비중 단계인 경우에도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

- 출고 후 수령지 사정에 따라 배송불가 사유로 주문취소한 경우


꼭 확인해 주세요

- 바네스데코의 전 제품은 핸드메이드 제작으로 각 제품의 이미지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제품의 색상은 조명, 모니터의 사양에 따라 사진의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원목가구의 특성상 습도에 따라 갈라짐이나 약간의 터짐이 발생할 수 있으나 이것은 하자가 아닌 원목 특성으로 교환, 환불, A/S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-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제품마다 다소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가구 도장의 경우, 전면부는 약 4~7회 처리하지만 바닥면과 안쪽 면 등의 내부는 약하게 하거나 생략되기도 합니다.


3. 기타 브랜드 제품은 상세페이지 배송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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